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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프로젝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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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프로젝트 진행


📜 최종프로젝트 진행

 

최종 프로젝트 회의를 진행했다.

캠프에서 제공해주는 클라는 총 2가지 인데, 다음과 같다. 

 

 

 

3d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는 턴제 기반의 클라

 


 

 

 

2D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는 클라를 제공해줬다.

 


 

게임 플로우 정하기

 

팀원분들과 회의를 거쳐서 우리 팀이 만들고자 하는 게임을 정했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5명의 유저 중 1명이 보스가 되고 4명이 일반 유저가 되어 서로 싸우는 게임

  •  5명의 유저가 매칭이 되면 랜덤하게 1명이 보스가 되고 나머지 4명의 유저는 4개의 직업을 1개씩 나눠 가지고 게임이 시작된다.보스는 4명의 유저가 성장하기 전에 쫒아다니면서 그들을 죽인다.
  • 성장의 시간이 끝나면 탈출로가 열리고 해당 탈출로를 통해 탈출한 유저는 승리 그렇지 못한 유저는 패배가 된다.
  • 4명의 유저는 스폰되는 몬스터를 잡아서 보스에 대적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성장하며 보스는 4명의 유저가 성장하기 전에 쫒아다니면서 그들을 죽인다.
  • 성장의 시간이 끝나면 탈출로가 열리고 해당 탈출로를 통해 탈출한 유저는 승리 그렇지 못한 유저는 패배가 된다.

 

위와 같은 게임 진행과정을 생각했을때, 개인적으로 2번 클라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을 해 2번을 추천했다.

높은 비율로 2번이 추천되어서 2번 클라를 선택했다.

 


ERD 그리기

 

 

User 테이블과 Match 테이블을 준비했다.

 

Match 테이블은 User가 게임 진행한 상황을 기록하는 테이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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